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잘못된서비스에대한시정·보정

  • 우리 청 직원이 전화를 불친절하게 받거나 민원업무를 소홀히 할 경우 연락 주시면 그 내용을 확인하여 즉시 시정토록 하겠습니다.
  • 우리 청 직원의 잘못으로 고객이 이의를 제기하였을 경우에는 신속히 보완하여 처리하고 다음 사항에 대하여 보상해 드리겠습니다.
  • 담당자의 업무처리 과실 또는 잘못으로 두 번 이상 우리 청 방문시 : 5천원 문화상품권
  • 공무원의 불친절 사항이 전화나 인터넷 홈페이지상의 『부패, 불친절 신고센터』에 신고된 경우 : 5천원 문화상품권
  •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질을 최대한 높여 나가기 위하여 서비스 이행 실태를 부문별로 년 1회 점검, 평가하여 잘못된 점은 계속 시정해 나가고 잘된 점은 더욱 발전시켜 나가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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