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페이스북 트위터

home 알림마당 > 공지사항

인쇄

[일반] 임시 공휴일(10.2.) 지정으로 민원처리기간 안내

임시 공휴일(10.2.) 지정으로 민원처리기간 안내
운영지원과 이태원
2017. 9.21. 131

안 내 사 항

 

 □  임시공휴일(102)지정에 따라 민원처리완료 예정일이 변경됩니다.

   - 민원인의 신청하신 민원 건의 민원처리 기한이 10월 2일 경우,

     임시공휴일(10월2일) 지정으로 민원처리기한이 10월10일로 변경됨을 알려드립니다.

 

 ​
 자세한 사항은 관련 부서(운영지원과, 055-981-5022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
 

목록

QUICK